산 행 이 야 기

영취산....진달래 여행

ㆍ여울 2010. 4. 12. 09:34

 

 주차자장에엔~~

벌써 축제가 지나가 버린 자리이지만..

치워버리지 않은 건 아쉬움때문이 아닐까~~~`

 시작하는 발걸음은 언제나

기대되는 시간~♬♪♬

 있죠  이쁘게 표정 관리 해야겠어요...

어디서 포착이 될지 모르지니까요...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이쁜모습 담을려고 하는 모습 짱입니다요...^^

 이렇게 봄을 장식하고

계절을 장식하려고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것 보이시죠...

희망이 보이느것 같아서 한컷 했답니다....

 기분 좋은 모습 담을려고 했는데..

그래도 맘대로 안됐지만...ㅋ

포착 안될려고 얘쓰셨는데  저한데 딱 걸렸답니다....

 찍히는거 실어해~~~~~

근데 폼잡는건 뭐지...ㅋㅋㅋ

그래서 이쁘게 찍었지  아니 정말 이쁜가....ㅎㅎㅎㅎㅎ

 

 언니 동생이 이렇게 산을 오르는거 어떠세요...?

말을 안해도 어떤 같은 공감대가 있는것 같아서

더 좋아보입니다...언니 친구야...좋다...

 이렇게 ~~

아름 다운 공간에 이런것들이 있는것이 어쩌면 공평할지...

눈이 아프고 머리가 아픈데도 

사람들이 찾아오는건 아마 진달래가 부르는게 아니가 싶어요...^^

 

 

 힘들어서 잠시 멈추는건

우리가 살아가면서  너무 힘들때 잠시 쉬어가는 거랑 같은게 아닐까 싶어요..

잠시 멈추면 누군가의 위로도 힘이되고

힘들지만 힘내야겠다는 다짐도 하고~~~  산이 주는 교훈...

 은숙아~~~~

잉 바로 앞에 있네....소리도 안내고 ....ㅠ

함께하는 이가 이름을 부를때 가까이에 항상있다면 ~~~♡

 힘든길이지만...

힘을 내고 있답니다..

행복을 맛보기 위해서요.....ㅎㅎㅎㅎㅎㅎㅎ

친구야 ~~  언니야~~  형부   좋쵸....ㅋㅋㅋ

 힘들어도 조금 웃고 올라가죠...ㅎㅎㅎㅎㅎ

그래도 누군가가 옆에있으니  좋죠.....

 긴~~시간 언니랑 함께 보내세요..

왜냐구요....ㅋㅋㅋ 건  함께 하는 행복을 아니까요....^^*

 

 찍히는거 실어해도~~

이렇게 이쁜데 안찍힐수 없지...ㅎㅎㅎ

근데 왜 난 안찍어줘...?  밉다...

 

 맛있나요..?

치~~ 나만 안주고....

안먹어도 된다고 그러지 마요....

삐져서 맘도 다치니까요....ㅎㅎㅎㅎㅎ

참 한입줬네...ㅋㅋㅋ

 

 

 이뻐서 자꾸 포착이...~~

은숙아  넘 이쁘면 미움 받는다...

적당한게 좋은디...ㅋㅋㅋㅋㅋ 이뻐서 좋다~~

 

 어~어~어~ 

아펐는데 왜이렇게 환하게 웃는 담..

진달래가 사람을 달라지게 하남..?

역시 웃는게 좋아  ...주위사람을 기분 좋게 하니까....

 어~~ 여울이는 어디갔지....ㅠㅠ

같이 포착하자는 소리도 안해요...

 실은요.....누구신지를 잘몰라요....ㅎㅎㅎ

히~~~~

 

 

 어때요....?

넘 이쁘죠...꽃이...ㅋㅋㅋㅋ 아니 은숙이요...

또찍었네.....오ㅐ..?  이쁘니까요...ㅎㅎㅎㅎ

 회장님 좋으시죠,...

옆이 든든하니까요....

함께하는 건  행복을 만들어 가고

어려운걸 풀어나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행복한 모습은 다른 사람도 덩 달아 기분업↑

 회장님 저한데 한번 먹어보라는 말씀안하셨죠...

치  여울이 삐졌당....ㅠ

 

 

 산이 이렇게 진달래로 덮히니까...

말이 작아지네요...

눈이 즐거워지니까 맘까지 즐거워져서  행복하다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기분 좋으시죠...

조금은 마음이 홀가분 해보이셔서 다행이다 싶었답니다..

어딘가에 얽매이는것보다,,,'

이렇게 우리들이랑 어울리는 모습 함께하면서 웃을수있는건

힘을 얻을수있는거죠.....좋은 모습 봤네요....

 

 

 

 카메라만 가면  폼잡으셔.......

그래서 한컷 잡아준다요....ㅎㅎㅎㅎㅎ

그래도 폼이 짱이라 사진도 짱..~~~~~

 아픈 사람때문에 서로 힘들기도하면서

올랐으니 기억이 더 날듯도 합니다...

신경쓰신다고 수고 많았습니다...

커피 한잔 하세요....수고하셨으니....ㅋㅋㅋㅋㅋㅋㅋ

 

 

 

 

 

 

 

 

 

 함께하는 이들에게는

고맙다는 말 한마디쯤 하고 지나가도 좋을것같아요..

고마워.~~

바람이 느낌을  기분좋게 하고

진달래가 눈을 행복하게 하고...

함께하는 사람들이 넘 좋을때,,,,어떤 표정 어떤 행동을하세요..

전요 요렇게~~~~~히~~~

 사랑이 모자르면 이렇게 목이 말라버린데요..

함께하는 이들에게는 사랑의 에너지를 건네 주시길~~~

 

 

 잉잉잉  요기서 길을 잃어버릴려나...

길이 잘안보였답니다.....

 

 

 

 

 누군지 아는 사람 손들어 봐요...

눈이 안보이니깐...ㅠㅠㅠㅠ 잘모르죠..

 

 

 

 잉 이렇게 우리밖에 찍지 못해서 넘아쉬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좋은 순간을 같이 함 좋았을덴데.....ㅠㅠㅠㅠㅠ

 저 어때요...?

실은요 조기가 낭더러지....ㅎㅎㅎ

무서워도  웃는건....아시죠...ㅋㅋㅋㅋㅋ

 

 

 

 이런시간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고기는 안보였지만...ㅋㅋㅋ

 

 

 진달래 때문에 참좋은 여행이 된것같아요..

함께 길을 걸으면 마음도 같아지는것같아서..

공감이 되는것같고

내생각과 같다라는 생각을 하니까 

더 좋은 산행이 아이였나 싶어지네요..

애쓰신 분들때문에  잘 다녀왔답니다..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제 차한잔 쏩니다.....^^*




'산 행 이 야 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해 드림로드...안민고개~장복산  (0) 2010.04.18
안민고개~장복산까지...  (0) 2010.04.13
진해 시루봉가는길~~2  (0) 2010.04.06
진해 시루봉가는길~~  (0) 2010.04.06
밀양에는~~  (0) 201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