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한잔의차

내 머리가 나빠서-ss501

ㆍ여울 2016. 9. 20. 14:55


내 머리가 나빠서 - SS501

내 머리는 너무나 나빠서
너 하나밖에 난 모르고
다른 사람을 보고 있는 넌
이런 내 마음도 모르겠지

너의 하루에 나란 없겠지
또 추억조차 없겠지만
너만 바라만 보고있는 난
자꾸 눈물이 흐르고 있어

너의 뒷모습을 보는 것도 난 행복이야
아직 나의 마음을 몰라도
끝내 스치듯이 가도

네가 너무 보고 싶은 날엔
너무 견디기 힘든 날에는
너를 사랑한다 입가에 맴돌아
혼자 다시 또 crying for you
혼자 다시 또 missing for you
Baby I love you I'm waiting for you

너의 하루에 난 없겠지
또 기억조차 없겠지만
너만 바라만 보고 있는 나
혼자 추억을 만들고 있어

내게 사랑이란 아름다운 상처같아
너의 예쁜 미소를 보아도
함께 난 웃지도 못해

네가 너무 생각나는 날엔
가슴 시리고 슬픈 날에는
네가 보고 싶다 입가에 맴돌아
혼자 다시 또 crying for you
혼자 다시 또 missing for you
Baby I love you I'm waiting for you

Bye bye never say good bye
이렇게 잡지 못하지만
I need you 아무 말도 못해
I want you 바래도 다시 바래도

네가 너무 보고 싶은 날엔
너무 견디기 힘든 날에는
너를 사랑한다 입가에 맴돌아
혼자 다시 또 crying for you

네가 너무 생각나는 날엔
가슴 시리고 슬픈 날에는
네가 보고 싶다 입가에 맴돌아
혼자 다시 또 crying for you
혼자 다시 또 missing for you
Baby I love you I'm waiting for you



'여유한잔의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채  (0) 2018.08.22
용지못 분수쇼~  (0) 2018.08.22
죽도록 사랑해 (feat. Soul Dive) - 케이씨엠  (0) 2016.09.18
정말로 사랑한다면...버스커 버스커   (0) 2016.09.18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유홍준  (0) 2016.09.15